대학혁신사업단

프로그램 안내

교육혁신 프로그램

[입찰공고] [혁신] 2023학년도 맞춤형 진로 및 취업컨설팅 위탁 용역(긴급)
등록일
2023.02.15.
작성자
권미선
조회수
555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제 2022-111

 

1. 입 찰 명 : [혁신] 2023학년도 맞춤형 진로 및 취업컨설팅 위탁 용역(긴급)

    ※ 학사일정 개강 전 업체 선정을 위한 긴급 입찰임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3.02.27.(),11: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엄수

기술(제안)심사

2023.02.27.(),14:00

100주년기념관 3

교무위원회의실

제안 심사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변경 시 개별통보)

가격심사

2023.02.27.(),16:00

100주년기념관 2

총괄지원팀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의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궁금한 사항은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취업지원센터

    054-770-20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본교 예정가격 이하, 부가세 포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4년제 대학 진로취업지원 프로그램 합산 2억원 이상의 운영 실적을 보유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첨부파일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바랍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취업지원센터 054)770-2054

 

2022.   2.   15.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