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사업단

프로그램 안내

FAQ

Q. 행정부서의 참사람 비교과 프로그램만 마일리지 점수 적립이 가능한가요?

A행정부서 및 학과에서 운영하는 참사람 비교과 프로그램 모두 마일리지 점수 적립이 가능합니다.

Q. 참사람 마일리지 장학금은 교내 다른 장학금(국가장학금, 성적장학금 등)과 중복수혜가 가능한가요?

A가능합니다.

Q. 참사람 마일리지 장학금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상반기(1학기+여름방학), 하반기(2학기+겨울방학)를 기준으로 하여 30점 이상일 경우 환급 형태로 장학 대상자가 선정이 되면 본인이 직접 신청하여야 합니다(미신청시 지급 불가). 마일리지 장학금 관련 일정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됩니다.

Q. 휴학생 및 졸업예정자는 장학 대상이 되나요?

A학기 중 휴학생은 장학대상에서 제외되고, 본교 장학규정에 따라 정규학기(8학기)를 넘기지 않고, 직전학기(7학기) 취득학점이 12학점 이상인 졸업예정자는 장학대상에 포함됩니다.

Q. 지난달에 등록한 외국어 점수보다 이번 달에 취득한 외국어 점수가 더 높은데 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가능한가요?

A아니오. 외국어 시험 성적은 마일리지 산정 기간 내에 취득한 최고점수 하나만 적립됩니다.
(단, 상반기 2.1~7.31, 하반기 8.1~1.31 기간 내 성적인 경우)

Q. 지난 학기에 이수한 동일한 프로그램을 이번 학기에 이수할 경우 마일리지 점수 적립이 가능한가요?

A네, 가능합니다. (단, 한학기에 같은 프로그램을 두 번 이수하더라도 마일리지는 1번만 적립됩니다.)

Q. 봉사활동 마일리지 점수 적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봉사활동기간과 마일리지 인정기간은 아래 참조
(※세부적인 일정은 봉사실적 인정부서(☎054-770-2150)에서 확인 요망)
마일리지인정기간.png

Q. 봉사시간과 마일리지는 중복으로 인정받을 수 있나요?

A봉사활동은 학점과 마일리지를 중복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