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 프로그램
- 등록일
- 2023.01.09.
- 작성자
- 권미선
- 조회수
- 762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77호
1. 입찰명 : [혁신] 강의실 환경개선 시청각 기자재 구입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등록 |
2023.1.18(수) 11: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가격입찰 |
2023.1.18(수) 14:00까지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총액최저가 낙찰제(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이하
※ 최저가 낙찰된 업체라 하더라도 공고된 규격서 사양과 불일치하는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에게 낙찰
기회를 부여하거나, 낙찰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규격적합자중 최저가)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학교)이 발주한 납품실적
(납품실적증명서 제출)이 단건 3천만원 이상인 업체
다. 본교가 제시한 규격 이상의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시설안전팀 054)770-2079
2023. 1. 11.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