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 프로그램
- 등록일
- 2022.10.05.
- 작성자
- 권미선
- 조회수
- 917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제 2022-50호
1. 입찰명 : [혁신] 스마트 수업관리 시스템 고도화 구축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등록 |
2022.10.20.(목), 11:00 |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
시간엄수 |
기술(제안)심사 |
2022.10.20.(목), 14:00 |
100주년기념관 3층 교무위원회의실 |
※ 일정,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
가격심사 |
2022.10.20.(목), 16:00 |
100주년기념관 2층 총괄지원팀 |
※ 제안(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공고 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교육혁신팀)에게 문의(054-770-2039)하시기 바람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부가세 포함), 본교 예정가격이하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조건을 갖춘 업체로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및 동법 시행령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4년제 대학교의 통합모바일플렛폼, 스마트ID카드, 스마트 수업관리 시스템, 스마트캠퍼스 구축 유사 사업 실적으로
총금액 5천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의 단독 수행실적을 보유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바.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 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가. 본 입찰은 부가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다.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
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교육혁신팀 054)770-2039
2022. 10. 5.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