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 프로그램
- 등록일
- 2020.05.19.
- 작성자
- RC 교육센터
- 조회수
- 2918
RC교육 공감통통 최종 발표회 안내
1) 안내사항
-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학부생 여러분의 건강을 위하여, 이번 2020-1학기 RC교육 프로그램은 전체 비대면으로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기존의 대면 방식이였던 ‘공감통통 최종 발표회’ 또한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 진행 방식 : 발표회 관련 자료 제출
- 제출 양식 :PPT자료 + 해당 PPT자료를 활용한 발표 영상
- 제출 기한 : 2020. 05. 29 15:00까지
rcedu@dongguk.ac.kr 으로 메일 발송 (메일 제목에 팀명, 리더명 반드시 기재)
; 제출하신 PPT자료와 함께 발표영상을 보기 때문에, 영상의 퀄리티 및 편집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하게 노트북 또는 패드(타블렛) 등을 사용하시어 어느 페이지를 설명하고 있으신지 등이 표기되는 정도로만 영상을 찍어주시면 되십니다.
; 촬영 또한 스마트폰, 노트북 등으로 자유롭게 찍어주시면 되시고, 화질 및 편집 보다는 내용 전달이 명확하게 되어야 된다는 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단순 PPT 자료만으로는 장학금 지급 선별이 어려운 점을 적용하여 발표 영상을 요청드립니다.
우수팀 상금(장학금) 지급안내
구분 | 지급 금액 | 비고 |
- 최우수 (1팀) | \ 300,000 | RC담당 지도교수님들의 평가로 선별 예정
- 평가 항목 : 공감통통 보고서(8회진행)/ 리더-양성캠프/ 팀원-참사람활동 (최소 1회)/ PPT자료 및 최종 발표회 영상 등 |
- 우수 (3팀) | \ 200,000 | |
- 장려 (5팀) | \ 10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