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 프로그램
- 등록일
- 2019.08.29.
- 작성자
- 교육혁신팀
- 조회수
- 6755
교육혁신처에서는 우리 대학의 학사제도, 교육과정, 비교과 프로그램, 교육환경, 행정서비스 등에 대해 수요자인 학생의 시각에서 점검하고자 「동국 대학교육 학생모니터링단」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19학년도 2학기 현재 2~4학년 재학생 중 2019년 12월까지 활동 가능한 자
※ 활동기간 중 교환학생, 어학연수, 휴학, 현장실습 등을 진행할 경우 지원 불가
- 모니터링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하며, 학교 정책 및 홍보활동에 관심이 많은 자
- SNS관리, 홍보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학생 우대
2.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19.09.02.(월) 09:00 ~ 09.11(수) 17:00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https://forms.gle/V9X38ikBQ2YrP3M97)
* 홍보/SNS관리 전담으로 지원하는 경우, 본인이 제작한 컨텐츠는 문의처의 메일로 제출 가능
(제출시, 메일 제목 및 내용[학번/이름 명시)
- 접수 및 문의
? 교육혁신처 교육혁신팀 (100주년기념관 1층)
? 054.770.2949 / 20190775@dongguk.ac.kr
3. 주요 활동내용
-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참여 및 대학교육 모니터링, 활동보고서 작성
- 본교 학사제도, 교육과정 운영, 비교과 프로그램, 시설 및 교육환경, 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 재학생 요구사항 및 의견 수렴, 개선방안 도출
- 교육 수요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타 대학 벤치마킹 및 우수 사례 발굴, 발전방향 제시
- 단과대학별로 팀을 구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학생을 인터뷰형식으로 모니터링
- 대학혁신지원사업 홍보활동
- 팀별 활동 결과에 대한 월 단위 팀별 활동보고서 제출
- 대학혁신지원사업 공식 SNS 관리 및 홍보 컨텐츠 제작(홍보/SNS관리전담 으로 신청하는 학생에 한함)
4. 모니터링단 지원내용
- 캠퍼스총장 명의의「제1기 동국 학생모니터링단」임명장/수료증 수여
- 소정의 장학금 및 참사람마일리지 지급
5. 추진일정
단계 | 일정 | 비고 |
지원서 접수 | 2019.09.02(월) ~ 09.11(수) |
|
지원자 평가 | 2019.09.16(월) ~ 09.20(금) | 서류평가 및 면접 *면접일정은 서류합격발표와 함께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통보 | 2019.09.23(월) |
|
임명장 수여 및 오리엔테이션 | 2019.09.24.(화) 17:00 | 개인적 사유로 임명장 수여식 및 오리엔테이션 불참시 합격 취소 |
모니터링 활동 및 보고서 제출 | 2019.09.09(월) ~ 12.13(화) | 월 1회 간담회 |
모니터링 결과 공유회 및 간담회 | 2020년 3월 중 |
|
※ 추진일정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음.
2019. 08.
교 육 혁 신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