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사업단

프로그램 안내

교육혁신 프로그램

[입찰공고/긴급] [혁신] 금장생활관(기숙사) 거주환경개선 침대 및 매트리스 제작 및 설치
등록일
2023.12.22.
작성자
권미선
조회수
285

입 찰 공 고 / 긴급

 

#공고번호 제 2023-76

1. 입찰명 : [혁신] 금장생활관(기숙사) 거주환경개선 침대 및 매트리스 제작 및 설치

2. 입찰 일정 및 장소

 

구분

일시

장소

비고

입찰등록

2024.1.3.(),10:00까지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등록 (http://www.ebiz4u.co.kr)

시간 엄수

견본품, 설명서 제출

2024.1.3.(),14:00까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금장생활관(별도 안내)

방문 제출

1단계

(규격심사)

2024.1.3.(),15:00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금장생활관

견본품 평가

(변경시 유선 안내)

2단계

(가격입찰 개찰)

2024.1.3.(),16:00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1단계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

규격설명회는 별첨 물품 사양서로 갈음하며, 입찰 참여 업체는 사업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입찰 공고기간 중 사업부서 담당자(금장생활관 054-770-2088)에게 사전 문의 및 현장 방문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 방법 : 2단계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가. 1단계 : 규격심사(견본품 평가, 100)

   나. 2단계 : 가격심사(1단계 적격업체(85점 이상)에 한해 가격 개찰 총액 최저가 업체 선정)    

     ※ 본 가격입찰은 총액입찰(부가세 포함)로서 본교 단일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함

     ※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 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 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음

     ※ 가격입찰서의 최종입찰금액은 부가세 및 제비용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세금체납 등 금율불량 샹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 입찰 공고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대구광역시, 경상북도 내에 있어야 함

. 입찰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에 침대제조업 등록 업체로 침대 제조 공장 등록을 필한 업체(공장등록증 제출)

. 입찰 물품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보유한 업체(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 매트리스에 대한 라돈 시험성적서와 KSG 4300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입찰 물품에 대한 제조사 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완료일자) 대학교 또는 공공기관(관공서 포함)에서 직접 발주한 단일계약 실적이 1억 이상(VAT 포함)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자 부채비율 75% 미만인 업체(국세청 홈택스 발급서류와 회계법인 작성 자료만 인정함)

카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유효기간내) B0 이상인 업체

. 상기 항목 모두 충족되어야 하고 공동이행(분담이행)방식 불가함 

6. 제출서류 : 입찰유의서참조

7. 입찰에 관한 사항 열람

. 본 입찰은 제비용 및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임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에 따른 제반사항을 인지 후 참여

. 입찰자는 반드시 전자입찰사 이비즈포유(http://www.ebiz4u.co.kr) 및 본교 홈페이지 (http://web.dongguk.ac.kr)를 통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문의사항

   1) 입찰관련 : 총괄지원팀 054)770-2065

   2) 사업관련 : 금장생활관 054)770-2088

 

2023.    12.   22.

 

총    무    처   장